뉴스 1999년 04월 30일

한메일넷, ‘뉴스서비스’와 ‘보험서비스’ 오늘부터 개시

공유하기
노란 바탕 속 검정색 Kakao CI
- 뉴스속보 서비스에 이어 이달중 경제 및 스포츠 뉴스 서비스 제공 계획
- 각종 보험상품을 한 곳에서 비교견적 받을 수 있는 편리하고 유용한 보험서비스 개시


1999년 5월1일 - 인터넷 포털서비스 선두 업체인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이재웅)은 자사에서 제공하는 ‘한메일넷’(www.hanmail.net)에서 뉴스서비스와 보험서비스를 추가해 오늘부터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뉴스서비스’는 한메일넷 정보서비스인 섹션(Section)에 금융서비스에 이어 두번째로 추가되었으며, 현재는 연합뉴스속보 서비스를 중심으로 주요뉴스모음에서 정치 / 사회 / 스포츠 / 지방 / 정보통신.과학 / 경제 / 문화 / 외신등의 뉴스속보를 실시간으로 한메일넷 회원에게 서비스한다. 그리고 이달중으로 뉴스속보에 이어 경제지 및 스포츠지와도 협력하여 뉴스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올 하반기부터 타겟 계층별 맞춤뉴스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보험서비스’는 한메일넷 금융서비스안에서 국내 유수 12개 보험회사를 중심으로 자동차 / 운전자 / 상해 / 여행 / 암 / 건강 / 화재등에 관한 보험 비교견적 서비스를 실시한다. 금번 보험서비스는 보험대리점인 ㈜한맥인스코와 제휴로 이루어 졌으며, 한메일넷 회원이 보험에 관한 문의서를 작성하면 한맥인스코는 소비자견적에 가장 맞는 보험상품을 선정해 비교견적을 소비자에게 E-메일로 보내주고 계약을 대행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이밖에 자동차보험 전용코너에서는 보험료 절약법 배우기, 표준보험료 직접계산하기, 보험가입설계 및 사고처리방법등을 자세히 소개한다.

‘한메일넷 금융서비스’는 금번 보험서비스 추가와 다음주 환율정보, 증권 및 경제뉴스 추가를 바탕으로 다양한 금융정보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며, 한메일넷에서 자체 개발한 시스템으로 국내에 가장 적합하고 유용한 증권시세차트를 곧 서비스할 방침이다.

# # #

위 보도자료에 관한 문의는 ㈜다음커뮤니케이션 홍보담당 선임 조은형(518-4273내선126번, echo@daum.net / ehcho21@hanmail.net)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공유하기
목록 보기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