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02년 01월 28일

다음, 게임서비스 대폭 개편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강화

공유하기
노란 바탕 속 검정색 Kakao CI
– 웹게임, 온라인게임 등 총 27종의 게임 새롭게 선보여
– 게임, 웹진, 커뮤니티, 쇼핑까지 가능한 올인원 게임서비스

2002년 1월 28일 – 국내 최고 포털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이재웅, www.daum.net)은 웹게임, 온라인게임 등을 선보이며 ‘다음게임(http://game.daum.net)’을 대폭 개편했다. 다음은 만화서비스에 이어 게임서비스를 대폭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컨텐츠 부문에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다음게임에서는 장기, 오목, 바둑, 고스톱, 포커 등 웹게임 8종과 리니지, 바람의 나라 등 20여종의 온라인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음은 고스톱, 포커, 훌라 등 19세 이상 성인용 웹게임은 실명화를 통한 성인인증을 거쳐 청소년의 접근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시스템을 갖추었다. 또한 편리한 게임쇼핑과 게임상담 ARS(702-5062) 및 게임 ARS 등의 부가서비스도 곧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측은 “다음게임의 가장 두드러지는 차별점은 게임 뿐만 아니라 웹진, 게임관련 커뮤니티, 쇼핑까지 통합된 올인원(All-in-one)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게임컨텐츠를 지속적으로 보강하고, 다양한 무료/유료 게임으로 재미와 만족도를 동시에 추구하겠다”고 이번 개편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인 웹게임은 모두 무료이며, 온라인게임은 분당 20원(부가세별도)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유료게임의 결제방법은 다음캐쉬로 가능하며, 다음캐쉬는 핸드폰,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다음포인트로 충전할 수 있다.

한편, 다음은 ‘다음게임’ 개편을 위해 비주얼고스톱으로 잘 알려진 우리텔레코뮤니케이션, 온라인게임 개발업체 엑스인프라(X-infra)와 제휴를 맺었다. (끝)
공유하기
목록 보기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