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03년 12월 23일

이제 카페 사진도 한번에 내 휴대폰으로 전송!

공유하기
노란 바탕 속 검정색 Kakao CI
- 다음, 370만개 카페 자료실의 사진을 한번에 휴대폰으로 전송하는 ‘폰샷’ 오픈
- 명암/크기 조절 등 간편한 사진 편집 기능에 꾸밈말 기능까지 한번에
- 휴대폰의 사진을 내 카페로 전송할 수 있는 쌍방향 유무선 연동 포토서비스 오픈예정

2003년 12월 23일 - 인터넷 미디어 기업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이재웅, www.daum.net )이 ㈜지어소프트(대표 한용규)와 제휴해 유무선 연동 포토 서비스인 ‘폰샷’ 서비스를 오픈했다.

다음 김자영 플랫폼사업본부장은 “이번에 오픈한 ‘폰샷’은 카메라 폰과 디지털카메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다음카페 사용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자신의 휴대폰으로 사진을 전송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다.”며 “편리한 앨범기능과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을 기반으로 카메라폰에서 카페로의 사진 전송까지 가능한 쌍방향 유무선 포토 서비스를 조만간 오픈, 무선인터넷 시장에서의 선두 위치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다음 ‘폰샷’은 약 370만개 카페의 2600만 유니크 회원들이 카페 앨범자료실의 사진을 간편하게 자신의 휴대폰으로 보낼 수 있는 서비스로 웹투폰 방식으로 제공된다. 사용자들은 카페 앨범자료실의 사진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선택해 명암 및 크기조절, 꾸밈말 기능 등을 이용한 편집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다음은 이번 ‘폰샷’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벌인다. 카페앨범 자료실에서 자신의 핸드폰으로 사진을 전송한 사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최신 카메라폰(1명), 플레이스테이션 2(2명), 다음캐쉬 5천원권(100명)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다음 “폰“서비스 이용 금액은 건당 350원이며 011,016,017,018,019 등 3사 이동통신사 회원들 모두 사용할 수 있다.(끝)
공유하기
목록 보기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