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05년 03월 22일

디앤샵, ‘사랑의 大 바자회’ 개최

공유하기
노란 바탕 속 검정색 Kakao CI
- 디앤샵 고객과 함께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하는 사랑의 바자회 마련
- 자선활동과 함께 디앤샵 상품을 파격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혜택까지

2005년 3월 22일 - 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 (d&shop, 대표 최우정 www.dnshop.com)은 오는 29일까지 “새소망의 집, 꿈나무 아동전문 복지관‘ 후원을 위한 <사랑의 大 바자회>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한다. <사랑의 大 바자회>는 디앤샵의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더 큰 사랑을 나누기 위해 기획된 ‘2005 디앤페스티벌’의 마무리 행사로 디앤샵과 고객이 한마음이 되어 펼치게되는 대규모 자선행사이다.

디앤샵 <사랑의 대바자회>는 21일부터 매일 파격적인 균일가로 상품을 판매하는 [제1탄 온라인 大 바자회]와 29일 김장훈의 참여로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펼쳐지는 [제2탄 뜨겁게 大 바자회]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진행된다. 삼성전자 등 113개 업체의 후원을 받은 총 350여종의 상품 판매를 통한 바자회 판매금액 전액을 “새소망의 집, 꿈나무 아동전문 복지관‘에 기증될 예정이다.

* 디앤샵 고객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온라인 大바자회

디앤샵은 오는 21일부터 5천원 균일가, 1만원 균일가, 2만원 균일가의 카테고리로 나눠 패션의류, 생활잡화는 물론 레저상품과 디지털제품까지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에 대박특가 상품을 선착순 판매하고 있어, 올림푸스 디카 C360z가 28%할인된 150,000원에, 카시오 전자사전 EW-K650B을 47%할인된 100,000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大바자회 참여 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오는 29일로 예정된 디앤샵 고객만을 위한 김장훈의 "앨범전야" 콘서트에도 초대한다.

* 김장훈이 함께하는 초특급 오프라인 바자회

디앤샵은 오는 29일 오후 6시부터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초특급 오프라인 바자회도 열 계획이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디앤샵의 초특급 오프라인 바자회에는 의류, 레저상품 등이 시중가 보다 최대 80% 저렴하게 판매되어 자선활동과 함께 알뜰구매도 가능한 1석2조 혜택을 더해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가수 김장훈, 박경림 등 인기 연예인이 바자회에 동참하며, 추첨을 통해 ‘김장훈이 직접 만든 국수 시식권’과 ‘김장훈 뮤직쑈 방청권’등 특별한 선물도 추가로 제공하게 된다.

디앤샵 오승택 EC 마케팅 팀장은 “이번 바자회 행사는 디앤샵과 디앤샵의 고객이 함께 만들어 가는 행사이기에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늘 주위의 힘든 이웃들을 돌아보며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행사를 꾸준히 마련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끝)
공유하기
목록 보기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