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05년 08월 08일

디앤샵, 미리 보는 가을 패션 상품전 개최

공유하기
노란 바탕 속 검정색 Kakao CI
- 가을 패션 상품전으로 미리 느껴보는 디앤샵 속 가을
- 200여종의 최신 가을 상품 준비, 일부 품목 최대 70% 할인
- 올 가을 패션트렌드, 엘레강스 룩 및 블랙계열의 칼라 주조를 이룰 것으로 전망



2005-08-08 폭염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벌써 가을 바람이 불어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은 오는 21일까지 올 가을 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2005 미리보는 가을 패션 상품전>을 진행한다. 의류, 잡화 등 패션 아이템을 중심으로 기획된 이번 상품전은 올 가을 패션 트렌드를 주도할 약 200여종 이르는 최신 아이템을 최고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상품전은 백화점, 온라인 종합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유통업계 보다 한 발 앞서 진행되는 것으로, 저렴한 가격에 미리 가을 의류를 준비할 수 있다.


올가을 엘레강스 & 블랙의 열풍 예고
디앤샵이 예상하는 올 가을 패션 경향은 여성의 세련미를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표현하는 엘레강스 룩으로 블랙계열의 칼라가 주조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올 여름을 강타한 ‘주름 치마’의 열풍이 가을에도 계속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단 가을의 분위기에 맞게 여름보다 한 톤 다운된 색상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디앤샵의 <2005 미리보는 가을 상품전>은 총 4가지 카테고리의 기획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패션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우선 트렌디한 스타일의 여성브랜드 ‘키비키비’의 총 90여개 상품을 최고 65%까지 할인 판매하는 <키비키비 가을맞이EVENT!>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영 캐주얼 브랜드인 앙띰의 <2005가을소망리스트>도 15일까지 개최한다. 가을신상품인 ‘펄 네클리스 블라우스 / 럭셔리 리본 배기 팬츠’ (79,000원)가 인기제품.

디앤샵에서는 일반 시중에서 구입이 쉽지 않은 해외브랜드인 바나나 리퍼블릭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바나나리퍼블릭 가을신상품 기획전>이 바로 그것. 이와 함께 지피지기, 비지트 인 뉴욕, SOUP의 3대 브랜드의 가을 상품을 최고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여성 4대 브랜드 이벤트>도 오는15일까지 진행한다. ‘모던더블버튼하프코트’ (49,000원)를 비롯해 총 100여종의 가을제품을 마련해 놓고 있다.

디앤샵의 오승택 마케팅팀장은 “이번 가을 상품전은 디앤샵의 패션 담당MD들이 자신 있게 추천하는 상품들로만 엄선해서 선보였다” 며 “상품전의 가을 의상들을 둘러보기만 해도 가을을 느낄 수 있어 무더운 여름 신선한 기분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끝)
공유하기
목록 보기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