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0년 04월 12일

다음, 아이폰용 ‘Daum’ 어플리케이션 출시

공유하기
노란 바탕 속 검정색 Kakao CI

"'Daum' 어플리케이션 하나면 PC도 부럽지 않아!"

 

- 메일, 카페, 뉴스 등 18개 서비스 및 실시간 이슈 등 다음의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어
- 통합검색, 장소검색, 실시간 이슈 검색 모바일에 최적화된 검색으로 이용자의 편의성 및 만족성 높여
- 향후 다양한 개인화 기능 및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2010-04-12, 이제 언제 어디서나 다음의 모든 서비스를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모바일웹으로 이용했던 다음의 모바일 서비스와 실시간 이슈 등 다음의 실시간 검색 서비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아이폰용 ‘Daum’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Daum’ 어플리케이션은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포털 다음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웹 포털이다. 다음의 카페, 뉴스, 메일, 증권 등 다음 모바일웹을 통해 제공되던 18개의 서비스는 물론 실시간 이슈, 인물, 방송, 영화, 도서 등 다음의 실시간 이슈 검색어를 한번에 즐기고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통합 어플리케이션이다.
 
아이폰 이용자들은 'Daum' 어플리케이션 하나만 설치하면 통합검색, 다음지도를 활용한 장소검색과 실시간 검색 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검색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검색 서제스트 등 실생활에 유용한 검색 기능을 통해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원하는 정보와 장소, 실시간 이슈 등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Daum’ 어플리케이션은 또한 한번 로그인 설정하면, 매번 로그인 하지 않아도 카페. 블로그, 메일 등 다음의 차별화된 로그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의 개성에 맞추어 메뉴 및 UI를 수정할 수 있어 개인 맞춤형 모바일 서비스로 활용할 수 있다.
 
‘Daum’ 어플리케이션은 이외에도 새로 등록된 어플리케이션과 서비스 업데이트에 대한 알림 기능을 제공하고, 새로 도착한 메일을 알려주는 등 모바일의 똑똑한 비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 금동우 모바일전략팀장은 “’Daum’ 어플리케이션은 다음 모바일 서비스를 총망라한 서비스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 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상반기 중 모바일 개인화 서비스 및 더욱 혁신적인 모바일 검색 서비스 등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경쟁력을 더욱 강화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Daum' 어플리케이션은 10일부터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배포되었으며, 출시후 하루만에 국내 애플 앱스토어 인기항목에서 2위(무료 어플리케이션)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유하기
목록 보기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