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2월 25일

다음, 마이피플 블랙베리 버전 출시

공유하기
노란 바탕 속 검정색 Kakao CI

“마이피플, 이제 블랙베리로도 즐기세요!”

 

- 블랙베리 버전 출시로 디바이스에 관계없이 모든 이용자들이 마이피플 서비스 이용 가능
- 기본 메시지 기능뿐만 아니라 음성쪽지 등 마이피플만의 특화기능 이용 가능
- PC버전 설치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마이피플 즐길 수 있어

 

2011-12-12,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유무선 통합 메신저 ‘마이피플’을 더 많은 이용자들이 사용 할 수 있도록 마이피플 블랙베리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바일웹, PC 버전에 이어 이번 블랙베리 버전까지 출시함으로써 디바이스에 관계없이 모든 이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마이피플을 이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마이피플 블랙베리 버전은 블랙베리 OS 5.0 이상 지원하며, 실시간 1:1 대화뿐만 아니라 친구들끼리 그룹을 만들어 그룹대화를 나눌 수 있다. 또한, 텍스트, 사진, 동영상을 주고 받거나 마이피플의 특화된 기능인 음성쪽지를 이용하면 더욱 즐겁게 마이피플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마이피플 PC버전과 함께 이용하면 더욱 스마트하게 마이피플을 활용 가능하다. PC 버전을 설치하면 PC 사용 중에 메신저를 사용하듯 빠르게 대화를 나눌 수 있다. PC버전 사용 중에는 모바일로 알림이 오지 않으며, PC에서 자리를 비우면 다시 스마트폰으로 알림이 오도록 2중 푸쉬 방지 기능이 적용되어 있다. 이와 함께 PC버전에서 나눈 대화도 모바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완벽하게 스마트폰과 연동된다.
 
마이피플 블랙베리 버전은 현재 다음 검색에서 ‘마이피플’로 검색해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으며, 조만간 블랙베리 앱월드에도 추가될 예정이다.
 
다음 송세정 소셜본부장은 “이번 마이피플 블랙베리 버전 출시를 통해 블랙베리 매니아들도 토종 유무선 메신저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음은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마이피플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5월 출시된 마이피플은 PC버전 및 무료 메시지 무료통화, 영상통화는 물론 다음지도, 클라우드 연동, 스티커 등 차별화된 기능으로 1,400만 가입자를 넘기며 스마트폰 필수 애플리케이션으로 자리잡고 있다.

공유하기
목록 보기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