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2월 25일

다음, 독일 분데스리가 경기 생중계

공유하기
노란 바탕 속 검정색 Kakao CI

“손흥민, 구자철, 박주호를 다음에서 만난다!”


-       오는 10일 개막전부터 분데스리가 2013/2014 시즌 생중계

-       PC와 모바일 다음앱을 통해 HD고화질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영상 즐길 수 있어  

-       분데스리가, 메이저리그 중계를 통해 이용자 만족도 높여나갈 것

 

2013-08-09, 독일 분데스리가의 개막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다음커뮤니케이션이 분데스리가 2013/2014시즌 경기를 PC와 모바일을 통해 생중계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일 리그 개막전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돌입하는 2013/2014시즌 분데스리가에는 손흥민(레버쿠젠), 구자철(볼프스부르크), 박주호(마인츠05) 등 3명의 한국 선수가 활약할 예정이라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음은 다음 스포츠(http://sports.media.daum.net)와 모바일 다음앱에서 생중계를 진행하며, 이용자들은 접속 환경 및 디바이스 사양에 따라 일반, 고화질, HD 고화질 중 선택해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주요 장면 하이라이트 동영상 등을 함께 제공해 축구팬들이 시차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경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경기 중계 일정은 다음 스포츠 중계센터(http://sports.media.daum.net/live/)에서 볼 수 있으며, 다음 통합검색 창에 ‘분데스리가’나 ‘분데스리가 중계’라고 검색해도 된다.

 

다음은 분데스리가 개막을 기념해 이용자 대상의 특별 이벤트(http://sports.media.daum.net/worldsoccer/news/breaking/view.html?newsid=20130806183159814)를 마련했다. 손흥민, 구자철, 박주호 선수의 소속팀인 레버쿠젠, 볼프스부르크, 마인츠05의 개막전 승무패 여부를 예상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10일 오후 10시 30분까지 참여 가능하며, 세 팀의 개막전 경기 결과를 모두 맞힌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푸마스포츠에서 제공하는 evoSPEED 축구화(1명), 스포츠백(2명), 축구공(2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일이다.

 

한편, 다음은 그 동안 올림픽이나 월드컵 등 굵직한 스포츠 이벤트는 물론 국가대표 축구 평가전이나 해외 축구 리그 등을 PC와 모바일을 통해 생중계해왔으며, 9일부터 추신수, 류현진 선수가 활약 하고 있는 메이저리그 주요경기 생중계를 시작했다.

 



공유하기
목록 보기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