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3년 02월 08일

카카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진행

공유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 선물하기 첫 화면에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오픈 … 가격대별 다양한 선물 추천

- 대세 유튜버 다나카의 러브레터 이벤트로 경품 당첨 혜택 제공 …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2023-02-08] 카카오(대표이사 홍은택)의 커머스 CIC(대표이사 이효진, 양호철)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선물을 추천해 주는 기획전을 오픈한다. 오픈과 함께 대세 유튜버 다나카와 함께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선물하기는 첫 화면에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연다. 최근 밸런타인데이가 연인뿐 아니라, 가족, 친구, 동료 등 가까운 사이에 선물을 주고받는 날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선물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연령, 성별, 관계에 맞춰 특색 있는 선물을 전하고 싶은 이용자들을 위해 초콜릿, 호텔 케이크, 건강식품, 명품 뷰티 상품, 생활용품 등을 가격대별로 추천해 준다.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콜라보 상품도 선보인다. 노티드 초콜릿, 스타벅스 롤케이크, 원소주 발렌타인 에디션 등을 선물하기에서 단독 판매한다. 최근 일본인 콘셉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다나카(개그맨 김경욱)의 부캐(부 캐릭터)인 김건욱 디자이너의 굿즈도 준비했다.

 

또한 다나카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다나카의 러브레터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하고 선물 게임에 참여하면 꽝 없는 경품 당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8일부터 13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후 할인쿠폰을 신청하면, 신청자 전원에게 2천원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인 14일, 카카오페이 신용카드(신한, 국민, 하나, 농협)로 3만원 이상의 배송상품 결제 시 3천원을 할인해 준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전하는 날로 변화하면서 이용자를 위해 초콜릿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추천하게 됐다”라며, “밸런타인데이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물을 주고받는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끝]

목록 보기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