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권리카카오는 이용자의 디지털 권리를 최우선으로 존중합니다.

모두를 위한 카톡 안녕가이드

모두 안녕할 수 있도록, 오늘도 더 안전한 카카오톡을 만들어갑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소통하는 세상을 꿈꾸니까, 카카오톡이 안전을 생각하는건 당연한 일

카카오톡은 이용자 간의 자유로운 연결과 소통을 보장하고 이용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카톡 안녕가이드를 통해 카카오톡이 지향하는 서비스의 가치와 철학을 소개합니다.

카카오톡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가장 손쉬운 방법, 다양하게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중

카카오톡은 이용자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서비스 정책 이외에도, 예기치 못한 위험 상황으로부터 이용자가 스스로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도구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안전하게 카카오톡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용자 분들의 적극적인 노력이 함께 필요합니다. 카카오톡이 제공하는 다양한 안전 도구와 가이드라인을 숙지하시면 보다 쾌적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의 안녕을 위한 약속,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책임있는 정책 수립

카카오톡 운영정책에는 카카오톡의 채팅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서비스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 상황에 대하여 일관성 있게 대처하기 위한 운영 기준과 이용자가 지켜야 할 세부적인 사항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타인에게 위협이 되거나 자유로운 소통을 방해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카카오톡 운영정책에 근거하여 불가피하게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좋은 기술은 원래 사람을 향하니까, 디지털 안전을 위한 기술의 진화

카카오톡은 이용자에게 안전한 서비스 이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자동화된 안티어뷰징 시스템(자동감지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카톡 안녕가이드에서 카카오톡의 자동감지기술을 최초로 공개합니다. 좋은 기술은 사람을 향해야 한다는 신념과 함께, 디지털 안전을 위한 카카오톡의 기술은 매일 진화합니다.

카톡 안녕가이드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