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2년 12월 12일

카카오톡 쇼핑하기, ‘연말 감사제’ 할인 행사 진행

공유하기
선물상자가 있는 배너 이미지

- 카카오톡 쇼핑하기, 연말 시즌 맞아 12일부터 21일까지 ‘2022 연말 감사제’ 진행

- 고객에게 할인 쿠폰 지급, 최대 91% 할인 다양한 행사 준비

 

(2022-12-12) 카카오(대표이사 홍은택)의 커머스CIC(공동대표 양호철, 이효진)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2 연말 감사제’를 12일 오후 5시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쇼핑하기는 지난 1년간 쇼핑하기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경기침체와 고물가로 인한소비 부담을 덜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신선/가공식품, 리빙, 뷰티, 유∙아동/펫, 패션/스포츠, 가전 등 매일 한 개의 카테고리를 선정해 올 한 해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다양한 상품을 최대 91%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연말 감사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쿠폰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쇼핑하기 첫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50% 할인쿠폰’을, 쇼핑하기 전 고객에게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천 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상품 카테고리별로 2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 원 할인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첫 구매 쿠폰을 제외한 쿠폰 2종은 매일 오후 5시에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더불어, 연말 감사제 행사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하면 랜덤 추첨을 통해 카카오쇼핑포인트를 최소 50포인트에서 최대 5,000포인트까지 랜덤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ID 당 최대 3회 참여 가능하며, 쇼핑하기 상단 배너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삼성전자 상품을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카드로 구매하면 15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 원까지 15%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쇼핑하기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를 표하고, 인기 상품들을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내년 한 해도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주고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끝)

목록 보기
추천 콘텐츠